티스토리 뷰
목차
2024년 4월, 겹벚꽃으로 더 풍성한 봄 나들이 즐기기!
벚꽃이 지면 더 풍성한 꽃의 향연이 펼쳐집니다. 지금부터 전국의 겹벚꽃 명소를 소개하고, 봄 나들이를 즐기기에 딱인 5곳을 추천합니다. 이어지는 내용에서는 각 명소의 위치와 특징 등을 상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.
서울 보라매공원
- 위치 :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0길 33
- 개장 시간 : 24시간 개방
서울 보라매공원은 도심 속에 위치한 큰 공원 중 하나입니다. 겹벚꽃이 만개할 봄철에는 공원 내 곳곳이 포토존으로 변모하는데, 비행기 8대가 전시되어 있는 에어파크에서도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.
하남 미사경정공원
- 위치 :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505
- 개장 시간 : 도보, 자전거 출입 05:00 - 20:00
하남 미사경정공원은 겹벚꽃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유명합니다.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며, 특히 5호선 미사역을 이용하면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. 공원 내에서는 차크닉을 즐길 수도 있어 가족 단위나 친구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.
전주 완산공원
- 위치 : 전북 전주시 완산구 공수내1길 19-4
전주 완산공원은 진분홍빛의 겹벚꽃과 붉은 철쭉이 조화로운 풍경을 선사합니다. 매년 봄이면 봄꽃터널이 만들어지는데, 공원 내 어디를 가도 포토존으로 손색이 없는 곳이죠. 겹벚꽃뿐만 아니라 서부해당화와 다양한 봄꽃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.
서산 개심사
- 위치 : 충남 서산시 운산면 개심사로 321-86
- 개장 시간 : 24시간 개방
서산 개심사는 고즈넉한 사찰과 함께 청벚꽃과 겹벚꽃이 어우러진 풍경으로 유명합니다. 주차장에서 사찰까지 도보로 약 15분 정도 소요되며, 마주하는 겹벚꽃 향연은 오르막길을 걸으며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멋진 포인트입니다.
제주 상효원
- 위치 : 제주 서귀포시 산록남로 2847-37
- 개장 시간 : 매일 09:00 - 19:00
- 입장료 : 성인 9,000원 / 청소년 7,000원 / 어린이 6,000원
제주 상효원은 한라산과 서귀포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명소입니다. 겹벚꽃뿐만 아니라 튤립 등 다양한 봄꽃이 피어나는데, 특히 수령 100년 이상인 거목은 그늘이 질 정도로 풍성한 겹벚꽃을 자랑합니다.
▼ ▼ ▼ ▼ 4월 한창인 봄꽃축제 일정도 참고하세요~! 따뜻한 봄날 주말 나들이로 딱입니다. ▼ ▼ ▼ ▼
그 외 세종 도시자연공원, 보통리 겹벚꽃길(경기도 화성), 온양온천 온양천 등 겹벚꽃 명소가 있습니다. 명소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으니 주말에 꼭 시간 내어 겹벚꽃을 보며 힐링 타임 추천합니다. 봄나들이를 계획할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함께 아름다운 봄의 순간을 만끽해 보세요! 🌸✨
함께 보면 좋은 정보